냥코대전쟁 광란의 거신 고양이 공략 _ 자아상실 초고난도 [광란 공략집#9]

2021. 8. 22. 19:23냥코대전쟁/광란, 대광란, 꼬맹이 공략

반응형

오늘 공략은 광란의 거신 입니다. 광거신 맵은 한마디로 완벽한 운빨 맵입니다. 만약에 파동이 여러 번 뜨면 엄청난 난이도를 자랑하지만, 1~2번밖에 안뜰 경우에는 광고양이보다 쉬운 난이도를 가지게 되죠.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광란의 거신 고양이(보스)

앞에서 말했듯이 운만 좋으면 아주 쉬운 녀석입니다. 스펙은 2560000, 공격력 17000, 사정거리 320으로 스펙 자체는 광란의 고양이() 강화판입니다. 하지만 특능이 몇 개있는데요, 나열해보면 1. 100%확률로 날려버리기 2. 40%확률로 약 6초간 느리게 하기 3. 15%확률로 lv.7파동(사정거리 1667.5) 이정도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파동인데요, 레벨7 파동의 사거리는 무려 1667.5(!)입니다. 따라서 파동이 연속으로 여러 번 터지면... 나머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고릴라저씨와 검정 고릴라저씨(중형 잡몹)

30배율 고릴라저씨와 1배율 검정 고릴라저씨가 시작한지 13초 뒤에 나오고, 이후에도 주기적으로 나옵니다. 이 녀석들은 고방만 잘 뽑아주면 어렵지 않게 잡을 수 있지만, 거신이 파동을 터뜨렸을 때 나오면 라인을 완전히 붕괴시켜 버립니다.

 

 

검정 캥거루(중형잡몹)

성을 쳤을 때 광거신과 함께 3마리가 나옵니다. 1배율이라 그리 어렵지 않지만 방심은 금물입니다.

 

 

그 외 잡몹들(돈셔틀)

배율 먹은 살뭉이, 다람쥐, 놈놈놈등이 나옵니다. 하지만 그래봤자 잡몹이니 이건 넘기도록 하죠.

 

 

 

추천 아이템: 스냥이퍼, 도령 

 

추천 덱: 3고기, 젠느, 드래곤, 광드래곤, 무트, 사거리 400 이상 파무캐, 파삭캐

 

 

공략

초반에 나오는 검정/그냥 고릴라저씨는 고기와 젠느로 막아줍니다. 다만 너무 많이 내지 말고, 적당히 라인이 밀리지도, 밀지도 않게 내줍니다.

2. 지갑 만랩과 돈 꽉 채우기를 하셨으면 돈 조절하면서 젠느와 고방 위주로 뽑아줍니다.

3. 2번처럼 쭉 하시다가 스펙은 되는 것 같은데 파동이 너무 많이 나와서 질 것 같으시면 강종을 해서 다시 도전 해보세요.

4. 

 

 

공략은 이정도입니다. 드디어 제 광란 공략 글이 끝을 맺었네요. 지금까지 제 공략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대광란 공략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