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코대전쟁 광란의 고양이 피쉬 공략 _ 활어회 초고난도 [광란 공략집#7]

2021. 8. 16. 10:52냥코대전쟁/광란, 대광란, 꼬맹이 공략

반응형

 

이번 공략은 광란의 피쉬 공략입니다. 광피쉬는 적당한 크리캐만 있으면 매우 쉬운 스테이지입니다. 유형은 광황소와 비슷하게 피쉬가 여러 마리가 나오는데요, 차이점은 보스가 메탈하마양이라는 것입니다. 그럼 적 소개입니다.

 

광란의 고양이 피쉬(중형 잡몹)

체력 87000, 공격력 4200, 사정거리 260의 약하지는 않지만,(초보기준) 그렇다고 그렇게 강하지도 않은 녀석입니다.

 

아거 (, 그냥 아거에요. 300배율이여도 약해요. 그럼... skip!)

 

초메탈 하마양(진보스)

사실상 진짜 보스는 이 녀석입니다. 하지만 고랩 쥬라나 냐앙 소령으로 쉽게 잡아요.

 

블랙쿠마(다 된밥에 재 뿌리기 신공)

오래 걸리면 나옵니다. 그런데 1배율이라서 대포만 준비해놓으면 쉬워요. 만약 거의 다 깼는데 대포가 없을 때 나오면?

 

 

 

추천 아이템: 없어요. 정말 쉽습니다. 만약 아이템 없이 못 깬다면 스펙이나 손 중에 하나 또는 둘 다 문제가 있는 거

 

 

: 4고기, 젠느, 크리캐 2~3(고랩 쥬라, 냐앙소령, 귀요미와 귀여미 시리즈 등), 드래곤, 무트, 아무거나 중형딜러(필수x)

 

 

공략

1. 초반에 일고양이 2렙까지만 올리고, 젠느 1마리랑 광벽, 그냥 벽만 내줍니다.

2. 그러면 젠느가 죽인 아거들이 돈을 약 4500원가량 주는데, 이때 무트를 먼저 내주고, 그 뒤에 계속 고방 내면서 돈이 될 때마다 틈틈이 젠느를 내줍니다.

3. 초메탈 하마양 나오면 쥬라, 소령, 기타 크리캐들을 전부 내줍니다.

4. 성뿌타임!

 

이상으로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